본문 바로가기
  • 셀레브리티
  • 공지사항
  • 실시간예약


   경춘선 전철이나 itx 청춘열차를 타고 북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다 보면 닿게 되는 강촌역. 북한강변을 따라 자전거 하이킹, 레일바이크, 번지점프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추억의 MT장소이자 연인들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찾아오는 관광지입니다.
   춘천과 가까운 곳인 경춘선 굴봉산 (제이드가든)역에서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이 2011년 5월 문을 열었습니다. 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정원에서 어떻게 쉬고,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 무엇을 나누어야 하는지를 깨닫습니다.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 속 정원 입니다. 1만가지 병을 고친다는 만병초처럼 1만가지 표정을 간직한 만병초원에는 새소리와 물소리가 어우러지고, 어릴적 즐겨 읽고 보던 신데렐라, 백설공주, 스머프의 배경인 유럽의 숲 속은 우리에게 동심의 향기를 기억하게 하는 곳입니다.
   전철을 타고 떠나는 엘리시안 강촌의 스키여행을 아시나요? 경춘선 전철이나 ITX 청춘열차에 몸을 싣고 차창 밖에 펼쳐진 아름다운 겨울 낭만을 온몸으로 느끼며 달리다 보면 어느새 살포시 고개를 내밀며 반겨주는 엘리시안 강촌역(백양리역)에 도착합니다. 새하얀 자연과 조우하며 짜릿한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엘리시안 강촌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겨울 낭만이 가득합니다. 스키어들에게 사랑 받는 엘리시안 강촌은 빠르고 즐겁고 안전한 스키여행을 선사합니다.
   경춘선! 누구나 한번쯤은 젊은 시절을 담가두었던 아련한 과거의 기업입니다. 길 잃은 무궁화, 비둘기, 통일이란 옛 이름은 이제 여러분의 발 끝에서 새로운 이름, 레일바이크로 되살아납니다. 이제, 가평레일바이크는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남이섬은 청평댐이 만들어지면서 생겨난 섬으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속에 놀이·숙박시설, 전시관, 공연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키다리나무 메타세콰이아 길을 비롯해 섬 전체를 메우고 있는 숲 산책로는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 20여만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다. 중앙 부위에는 큰 미루나무들과 버들가지 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 등 수 많은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이다. 자라섬은 마치 생긴 모양이 자라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비가 오면 물이 불어 섬이 약간 잠기었다가 나타난다하여 붙여진 이름이기도 하다. 또한 자라섬은 가평군에서 지명 위원회까지 열어 지었을 정도로 유래 깊은 이름이다.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 위치한 이화원은 인류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관을 표현한 화(和)를 화두로 화합, 화목, 평화, 조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형태의 테마공원으로 365일 살아 있는 나비와 꽃을 볼 수 있는 나비생태원 및 나비와 곤충 표본 전시시설, 대형 나비 모형(디오라마) 및 포토 존, 세계 희귀 곤충전시, 나비 및 곤충 생태 영상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만여평의 부지와 1800평의 온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부에는 벤틸레이션(환기장치), 난방장치 등이 가동되고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에도 항시 상온 13~25도를 365일 유지되며 여름에는 시원하며 눈, 비, 겨울 등 혹독한 날씨에서도 실내에서 괘적한 관람이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에 위치한 쁘띠프랑스는 한국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 마을이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10km 가량 차를 타고 가다보면 왼쪽 언덕에 흰색 예쁜 건물이 옹기 좋기 모여있는 이곳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소설가 생텍쥐베리의 대표작인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하여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여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가슴속에 잊혀져 가는 동심을 다시 끌어올린다. 마을에는 이국적인 프랑스풍의 건물이 즐비한 것을 비롯하여 프랑스의 샹송이 흐르고 소설 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뱀, 사막여우, 술취한남자, 수학자 등 어린왕자의 조형물들이 마을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의암호와 북한강에 발을 담그고 우뚝 서있는 기암절벽의 산으로 높이는 654m이고, 주봉(主峰)은 용화봉이다. 서울특별시에서 북쪽으로 80km, 춘천시에서 남서쪽으로 10km 떨어진 지점에 있다. 경춘국도의 의암댐 바로 서쪽에 있으며, 북한강으로 흘러드는 강변을 끼고 남쪽으로 검봉산·봉화산이 있다. 주봉이 용화봉과 함께 청운봉(546m)·등선봉(632m) 3개이므로 삼악산이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3개 봉우리에서 뻗어내린 능선이 암봉을 이룬다. 산을 구성하고 있는 주 암석은 규암의 일종으로, 약 5억 7000만 년 전∼25억 년 전에 퇴적된 사암(砂岩)이 높은 온도와 압력을 받아 생성된 변성암이다. 정상에서는 의암호와 북한강이 내려다보인다.
   서울에서 북쪽으로 80km, 춘천에서 남서쪽으로 10km 떨어진 등선폭포는 경춘국도변에서 100m 계곡안에 자리잡아 서울, 경기, 인천지역 시민들의 주말여행이나 일일관광코스로 적합하다. 등선폭포는 등선폭포 휴게소 근처 깎아지른 듯한 절벽 및 기암괴석 사이로 크고 작은 폭포가 연이어 있으며 높이 10m의 아담한 제1폭포를 시작으로 제2,3폭포 및 선녀탕을 경유하여 삼악산 주봉(해발654m)을 오르는 등산로는 험하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오를 수 있다. 등선폭포는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있는 선녀탕과 기암괴석의 절벽으로 훌륭한 경치를 이루고 있으며 폭포의 시원한 물줄기는 한여름에도 서늘하다.
   봉화산 근처 아홉구비를 돌아 떨어지는 50m의 웅장한 물줄기가 장관인 구곡폭포는 1981년 2월 13일 춘천시 관광지로 지정되었으며 면적은 2,423km2이다. 구곡폭포 매표소에서 걸어서 약 20여분거리에 폭포가 나타나는데 그 높이와 웅장함이 주변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져 있고 기괴한 암석으로 이루어진 하늘벽 바위 등은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겨울철에는 빙벽등반을 위한 동호인들의 발길이 잦다. 폭포 밑 우측 등산로를 따라 20여분 걸리는 “깔닥고개”라는 재를 넘으면 자연부락인 문배마을이 나타난다.
  • RESERVATIONS

    010-3891-3573

    ACCOUNT

    농협은행 352-1195-1452-73 예금주 : 신동훈

  • CONTACT US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로 503

    구: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 386-11번지

업체명 : 남이섬리버캐슬    대표자 : 조연평     사업자등록번호 : 211-05-96831    통신판매번호 : 제2013-강원춘천-0189호
COPYRIGHT 2016 RIVER CASTLE ALL RIGHT RESERVED.  DESIGN BY HUSSUN.